반갑습니다.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 ㈜쿠첸 대표이사 박재순입니다.
쿠첸은 1976년 설립 이래 혁신적인 기술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접목한 고품질 주방가전으로 시장을 선도해 왔습니다.
‘국내 최초’ 2.1초고압 밥솥, 가변압 트리플 밥솥, 쌀 품종 별 맞춤 밥솥, 잡곡 특화 밥솥 등 쿠첸만의 기술로
대한민국 밥맛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으며, 의료용으로 사용될 만큼 안전한 스테인리스 316Ti 내솥과 논스틱 기술 등
꾸준한 기술 혁신을 통해 스테인리스 밥솥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여기에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로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였습니다.
쿠첸의 뛰어난 기술력과 감각적 디자인은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오브제로 손색없는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국내 밥솥업체 최초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 등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하였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식(食)문화 발전을 위해 농협양곡 및 연구 기관 등과의 협업을 통해 ‘121 건강잡곡’, ‘미토피아 농협쌀’
라인업을 확장하고, 이에 최적화된 취사 알고리즘을 개발하여 최상의 밥맛을 즐길 수 있도록 연구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쿠첸은 ‘해피빈’과 함께하는 ‘그린 캠페인’으로 지속 가능한 친환경 경영을 실천하며, 환경 보호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밥솥 업체 최초 6회 연속(10년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통해
고객 신뢰를 더욱 강화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쿠첸은 우리나라 고유의 ‘밥심’, ‘밥’의 정서를 지키고, 그 가치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40여 년간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쌀 품종에 최적화된 알고리즘과 잡곡 등을 개발해 국민들이 균형 잡힌 식생활을
지속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의 삶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하는 프리미엄 주방가전을 선보이는 쿠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